티스토리 뷰

탤런트

윤석화 프로필 남편 딸

lovesom 2020. 5. 24. 23:58

 

윤석화 프로필 남편 딸

1. 윤석화 놀라운 경력과 과거얼굴
2. 배우 윤석화 프로필
3. 윤석화 남편 김석기 직업
4. 윤석화 입양과 자녀
5. 윤석화 필모그래피
6. 윤석화 화려한 인맥과 꿈

반갑습니다. 412번째 연예인은 연극 배우 윤석화이에요. 배우 윤석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한 인터뷰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석화의 프로필 작품활동 젊은 시절 남편 딸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윤석화 놀라운 경력과 과거얼굴

직업 뮤지컬 배우 겸 연극 배우, 영화 배우라고 합니다. 수많은 뮤지컬, 연극, 영화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연제작자 및 연극 연출, 뮤지컬 연출도 하며 뮤지컬 감독 활동을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석화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네요. 

 

 

배우 윤석화 프로필

본명 윤석화, 국적 한국, 1956년 1월 16일생으로 나이 67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병설금란여자 고등학교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석기, 자녀 딸 수화, 아들 수민이가 있네요. 그리고 소속사 돌꽃컴퍼니 대표이사, 한국연극인복지재단 이사장으로 데뷔 시기는 1975년 민중극단 '꿀맛'입니다. 키 160cm, 혈액형 A형, 종교는 개신교이며 고향 서울특별시이라고 하네요. MBTI,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윤석화 남편 김석기 직업

학력위조 사건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1974년 이화여자대학교 미술대학 생활미술학과에 입학을 했지만 연극에 빠져 1년 만에 중퇴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대 출신이라고 했으나 2007년 학력위조 사실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병성금란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나 이화여대에 입학한 일은 없다고 해요. 학력위조 논란이 되면서 활동을 중단하고 홍콩으로 갔다고 합니다. 어린시절에 철없이 했던 거짓말이 30년 세월 동안 양심의 발목을 잡았다고 했으며 부끄럽고 두려웠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김석기와 199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 사업가 겸 금융업 종사자입니다. 이혼 루머도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윤석화 입양과 자녀

과거 지금의 아들 수민, 딸 수화를 가슴으로 낳았다고 합니다. 가슴으로 낳은 자녀로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윤석화가 외로웠던 시간을 견딜 수있게 해준 보물과도 같은 존재하고 했습니다. 이번에 딸 수화와 화보 촬영도 했는데 너무 예쁘네요. 아이들은 모두 초등학교부터 영국에서 자라 지금도 영국에 있다고 합니다. 2020년 아들은 내후년에 대학을 가고 딸은 8학년인데 공부를 잘한다고 해요. 윤석화도 스케줄이 없으며 영국에서 지낸다고 했습니다. 

 

 

윤석화 인생사 보러가기

 

윤석화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연극 출연작 꿀맛, 나는 너다, 윤석화의 먼 그대, 마스터 클래서 햄릿, 딸에게 보내는 편지가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은 신데렐라, 명성황후, 넌센스, 토요일밤의 열기, 브로드웨이 42번가, 사춘기가 있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고향, 불새, 행복한여자, 사임당 빛의 일기, 우리가 만난 기적, 영화 레테의 연가, 봄눈, 날으는 돼지 해적 마테오, 돌아온 영웅 홍길도이 있네요.

 

 

윤석화 노래 실력 보기

 

윤석화 화려한 인맥과 꿈

40년 동안 활동을 했기 때문에 화려한 인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영애, 가수 이장희, 이문세 등과 친밀한 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출연을 제안받아 고민 중이며 입양 홍보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미국 순회 자선 공연을 계획 중이라고 했습니다. 예쁜 할머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 배우 윤석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딸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해숙 프로필 결혼 남편 딸

영화배우 김해숙 프로필 결혼 남편 딸! 반갑습니다. 오늘의 904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해숙이에요. 배우 김해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