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혁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398번째 연예인은 배우 성혁이에요. 배우 성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성혁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작품활동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성혁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4년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문지상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탄산남, 문사이다, 갓지상 등 다양한 별명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왔다 장보리 덕분에 다양한 드라마에 캐스팅되었다고 해요. 2017년에는 드라마 '화유기'에서는 동장군, 하선녀 1인 2역 연기를 했는데 여장을 했습니다. 여자 연기때문에 브라질리언 왁싱도 고민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이동건'과 외가 친척으로 8촌 형이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같은 소속사이기도 하네요.

배우 성혁 프로필

본명 홍성혁, 1984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몸무게 72kg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고종사촌 이동건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드라마 '해변으로 가요'라고 하네요. 학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 수상 내역으로는 2014년 제2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드라마 '왔다 장보리'로 남자 신인상 수상을 했네요.

성혁 과거얼굴과 아내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잘생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외형적인 면은 안 보고 진실된 사람이 좋다고 했네요.

성혁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해변으로 가요, 흔들리지마, 결혼해주세요, 백년의 신부, 당신만이 내사랑, 언니는 살아있다, 아버지가 이상해, 싱글와이프, 화유기, 트랩, 구해줘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블러디 쉐이크, 좋은 친구들, 인천상륙작전, 시동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1대100, 우리동네 예체능, 라디오스타, 진짜 사나이, 비디오스타, 복면가왕 등이 있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성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