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보령 프로필 나이 남편 동생 문제영

반갑습니다. 407번째 연예인은 배우 문보령이에요. 문보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보령의 과거 리즈 시절 프로필 동생 문제영 작품활동 나이 남편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사진을 한 번 볼까요?

 

문보령 무명 시절과 과거사진

직업 탤런트 겸 뮤지컬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0년이 넘는 데뷔 기간만큼 무명 시절도 지냈고 연기력도 쌓아갔다고 하네요. 인지도 폭팔하는 케이스는 아니지만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하루하루 더 나아지려고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문보령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배우 문보령 프로필

본명 문보령, 1983년 1월 24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47kg이며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문제영, 남편이 있습니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KBS2 드라마 '나는 이혼하지 않는다'라고 하네요. 종교 무종교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문보령 결혼과 남편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2015년 11월 남자친구 분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했는데요.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진행한 이유를 알려줬습니다. 다른 신부처럼 식을 올릴 호텔도 알아보고 준비를 했는데 문득 이'식'이 정말 의미가 있을까 생각이 들어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맡고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했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부모님을 모시고 유럽 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라고 했네요. 남편과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한국계 미국인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자녀 임신 계획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문보령 동생 문제영 프로필

친동생 문제영도 탤런트 겸 MC로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본명 문제령, 1984년 7월 25일생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으로는 2002년 미스빙그레 선발대회 2위, 2001년 해태 옐로스타 선발대회 KMTV상이라고 하네요. 방송 출연작은 영화 치와법권이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사랑, 개그공화국, MC는 괴로워, 엔터뉴스 연예부가 있습니다. 문제영, 문보령 자매가 모두 아름다운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문보령 대단한 연기력 보기

 

문보령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캠퍼스 S 커플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엄마가 바람났다, 나도 엄마야, 어머님의 내 며느리, 야경꾼일지, 천상여자, 네 이웃의 아내, 별도 달도 따줄게, 청춘예찬, 나는 이혼하지 않는다가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연극,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문보령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문보령 인스타 바로가기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1. 배우 클라라 프로필 2.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3.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4.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3번째 연예인은 배우 클라라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