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1. 배우 클라라 프로필
2.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3.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4.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3번째 연예인은 배우 클라라이에요. 배우 클라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클라라의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최근영상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클라라 프로필

  • 본명 - 클라라 리, 한국 이름 - 이성민
  • 국적 - 영국, 고향 - 스위스 베른
  • - 168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B형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이승규, 어머니, 오빠 2명, 남편 사무엘 황
  • 학력 - 엘카미노대학 패션디자인 휴학

그밖에 소속사,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클라라 직업 모델, 영화배우, 탤런트로 한국계 영국인 배우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 외국에서 보냈고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김윤주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중국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클라라가 출연한 영화들이 3년 연속 1월 중국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클라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클라라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눈에 띄는 미모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클라라 아빠 이승규는 가수로 코리아나 멤버라고 합니다. '코리아나'는 1988년 88 서울 올림픽 공식 주제곡 '손에 손 잡고'를 불러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클라라는 스위스에서 태어났고 엄마가 영국 국적이라고 합니다.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클라라는 지금의 남편 사무엘 황과 2019년 1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과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재미교포 사업가라고 하네요. 남편 사무엘 황과 결혼을 하여 한국과 미국 LA를 오가며 지낸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클라라의 필모그래피,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클라라 인스타 바로가기

 

 

클라라 일상 브이로그 보기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