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아내 

1. 홍우진 원래 꿈과 학창 시절
2. 배우 홍우진 프로필
3. 홍우진 과거얼굴과 아내, 아들
4. 홍우진 큰일 날뻔한 사연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5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우진이에요. 배우 홍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우진의 과거얼굴 프로필 결혼 아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사진을 한 번 볼까요?

 

 

홍우진 원래 꿈과 학창 시절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래 꿈은 화가로 학창 시절에는 미술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대학입시 준비를 하면서 미술은 돈이 많이 들어가는 걸 알고 진로를 바꿨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입시를 보는 학교가 있어 시험을 봤고 한예종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이후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천사장 역을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홍우진 프로필

본명 홍우진, 국적 한국, 1980년 10월 19일생으로 나이 42살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75kg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여수아, 자녀 장남 홍아인, 막내아들 홍규인이 있습니다. 소속사 이앤에스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뮤지컬 '어쌔신'이라고 합니다. 종교 개신교이며 혈액형, 고향,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홍우진 과거얼굴과 아내, 아들

과거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8년 4월 30일 배우 여수아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여수아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 가족 얼굴은 홍우진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홍우진 인스타 바로가기

 

 

홍우진 뮤지컬 연기 보기

 

홍우진 큰일 날뻔한 사연

뮤지컬 배우 '강필석'은 홍우진 생명의 은인이라고 합니다. 2001년 홍도로 공연 봉사를 간 적이 있는데 그 당시 바다에서 수영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어느 순간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가 점점 커졌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바다 한가운데 와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배우 '강필성'이 와서 머리채를 잡아 목숨을 구해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홍주인의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1. 배우 클라라 프로필 2.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3.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4.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3번째 연예인은 배우 클라라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