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도현, 임지연, 박성훈, 염혜란, 김히어라, 정성일, 차주영, 김건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혜교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송혜교 프로필

본명 송혜교, 국적 한국, 1981년 11월 22일생으로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1cm, 혈액형 a형, 몸무게 45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대도초등학교, 숙명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종교 무종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UAA로 데뷔 시기는 1996년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라고 하네요.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송혜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송혜교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미녀 스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199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오혜교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00년에는 드라마 '가을 동화'에서 은서 역을 맡아 톱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올인,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태양의 후예 등 많은 작품이 히트를 치면서 꾸준히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송혜교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송혜교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 2학년때까지 피겨스케이팅 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걸그룹 핑클 이진, 배우 한혜진과 함께 은광여고 3대 얼짱으로 이름을 날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있는데 실제 성격은 털털한 걸크러쉬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태후' 강모연 역을 맡으면서 대리만족을 했다고 하네요.

 

 

송혜교 인스타 바로가기

 

 

송혜교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송혜교 결혼과 이혼

송혜교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7년 배우 '송중기'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2017년 10월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송중기와 나이차이 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2019년 6월 두 사람의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송중기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송혜교의 나이,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7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이에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