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애주 프로필 과거얼굴 댄스 실력

반갑습니다. 오늘의 1183번째 연예인은 배우 애주이에요. 배우 애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배우 '이기우' 매니저로 나와 얼굴을 알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애주의 프로필 과거얼굴 댄스 실력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애주 프로필 정보

본명 김형준, 국적 한국, 1983년 11월 28일 나이 40살입나다. 키 183cm, 몸무게 85kg이며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20년 드라마 '번외 수사'라고 합니다. 현재는 혈액형, 고향, 학력,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애주 연기 활동과 봉사활동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이며 2020년 드라마 '번외 수사'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이후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 영화 '아이돌 레시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장미맨션' 등에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았고 그전에는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아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이기우'와는 절친 사이로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봉사활동을 하면서 자신에게는 너무 뜻 싶은 시간이었고 기회가 생긴다면 유기 동물을 입양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애주 과거얼굴과 댄스 실력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이미지는 지금과 다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복싱, 주짓수, 요리, 서핑, 캠핑, 댄스 등 취미가 많다고 합니다. 취미 중에서도 춤을 좋아해서 댄스 스튜디오에 자주 간다고 하네요. 춤은 특별한 장기가 없어서 뭘 해볼까 하다가 춤을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댄스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애주 인스타 바로가기

 

 

애주 일상 유튜브로 보기

배우 애주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아이돌 레시피, 뜨거운 피, 서울대작전 등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장미 맨션, 번외 수사라고 합니다. 아직은 신인 배우라 작품 출연작이 많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러나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 연기를 보여줘 2022년 주목할 만한 신예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애주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9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정우이에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리남'에서 강인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