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수 프로필 과거 넷플릭스 공무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1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해수이에요. 배우 박해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최창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공무원' 수식어를 가진 배우로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에서 희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해수의 과거 넷플릭스 공무원 작품활동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박해수 프로필 정보

본명 박해수, 1981년 1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8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분당중앙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며 종교 개신교, MBTI INTP라고 합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2007년 연극 '안나푸르나'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군대 정보는 육군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과거얼굴

현재 탤런트 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원래 뮤지컬 공연에서 인지도가 많았다고 합니다. 2015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지란 역으로 주목을 받았고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김제혁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이목구비는 똑같으며 지금이 더욱 멋진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박해수는 가발, 탈모가 아니라는 말이 있는데 과거 머리 헤어스타일을 보면 이마가 넓게 나와서 그런 것 같습니다.

 

박해수 전여친과 지금 아내

과거 뮤지컬 배우 '임강희'와 공개 열애를 했으나 2016년 여자친구 임강희와 결별했다고 합니다. 전여친 임강희와 결별 사유는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해수는 2019년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와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분은 일반인이라 직업, 얼굴 공개는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웨딩 화보에서는 뒷모습만 봐도 연예인급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박해수와 아내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났고 결혼식 때 사회는 배우 이기섭이, 축가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랄라세션의 박광선이 했다고 합니다.

 

 

박해수 인스타 바로가기

 

 

박해수 과거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넷플릭스 공무원 박해수

박해수는 넷플릭스 작품 영화 페르소나, 사냥의 시간, 야차, 대홍수, 드라마 오징어 게임,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수리남에 여러 번 참여하게 되면서 '넷플릭스 공무원'이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박해수는 과거 어린 시절 아버지가 공무원이 되라고 하셨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그 꿈을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 작품에 자주 나오다 보니 굿즈 이런 걸 많이 챙겨주셔서 방 하나에 넷플릭스 물건을 채워졌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해수의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9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정우이에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리남'에서 강인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