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8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보검이에요. 박보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보검의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배우 박보검 프로필 정보

본명은 박보검, 1993년 6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키 182cm, 혈액형 O형, 몸무게 70kg, MBTI -ESFJ이며 학력 사항은 목동중학교, 신목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 뮤지컬학, 상명대학교 대학원 뉴미디어음악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해군 국악의장대대 문화 홍보병이라고 하네요.

 

박보검 연기를 하게 된 계기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중학교 2학년 때 수영선수 활동을 했으나 고등학교 때는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속사에 자신의 노래와 연주 영상을 보냈고 지원한 모든 회사에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싸이더스 HQ와 계약을 하면서 지금까지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담당자가 회사에서 나와 독립하면서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식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보검 과거 학창 시절 인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았고 목동 훈남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친구들에게 인기도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착하고 밝고 명량한 성격으로 배려하는 매너가 몸에 배어있다고 하네요.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고경표'는 박보검에 대해 꼼꼼한 성격으로 계획을 잘 세운다고 했습니다.

 

 

박보검 신인 때 연기 보기

 

 

박보검 댄스 실력 유튜브로 보기

박보검 열애설과 이상형

박보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첫사랑은 중학교 시절로 중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만났다고 하네요. 지금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고 연애 스타일은 리드를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마음이 잘 맞고 친구처럼 장난도 칠 수 있는 편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보검의 프로필 과거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7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뉴진스 혜인이예요. 뉴진스 혜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