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고은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8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고은이에요.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오인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남지현, 박지후, 위하준, 강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고은의 프로필 과거 실제 성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고은 배우가 된 계기

현재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어렸을 때 중국 베이징에서 10년 살았으며 중학교 1학년 때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중국에서 오래 살아서 중국어 실력이 뛰어나고 중국 문화도 익숙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아버지 영향을 받고 계원예고에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배우 권유를 받고 연기를 하게 되었는데 연기에 흥미를 느껴 배우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2년 영화 '은교'에서 한은교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고은 프로필 정보

본명 김고은, 1991년 7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며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조카 김이레, 김로이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일동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ENFP,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김고은 인스타 바로가기

 

 

김고은 애교 유튜브로 보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상큼한 미소와 눈웃음이 돋보입니다. 무쌍 눈이 매력포인트이며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과거 중학교, 고등학교 때 쌍꺼풀 수술을 고민한 적도 있지만 주사, 바늘을 너무 무서워서 쌍꺼풀 수술이 엄두가 안 났다고 합니다. 모태 자연미인으로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봐도 청순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고은은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 성격도 발랄하고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웃음이 많고 장난도 많다고 하네요,

 

배우 신하균과 열애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신하균'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그때 배우 신하균과 나이차이 17살 차이라 더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8개월 후 배우 신하균과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신하균과 결별 사유는 두 사람 모두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는 비공개이며 이상형은 웃는게 예쁜 남자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고은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지후 프로필 키 과거얼굴

박지후 프로필 키 과거얼굴 반갑습니당. 198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박지후이에요. 박지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오인혜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고은, 남지현 등과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