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범인 우정국 프로필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996번째 연예인은 배우 우정국이에요. 배우 우정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수현이 범인 조현길 역을 맡았습니다. 소름 끼치는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우정국의 프로필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우정국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2010년에는 영화 '부당거래'에서 연쇄 살인범 이동석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17년 드라마 '이판사판'에서는 사회적 약자의 현실을 연기하여 감동을 주었다고 합니다. 최근 작품은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강승완 역으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면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다고 하네요. 

 

 

배우 우정국 프로필 정보는? 본명 우정국, 국적 한국, 1974년 3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입니다. 키 174cm, 몸무게 66kg이며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우주인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공주영상대학 연기과이며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정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우정국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영화감독의 꿈을 가졌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에 TV를 많이 봐서 은영중에 감독이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감독은 공부를 많이 해야 할 것 같아 이 얼굴이면 감독 말고 배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반대를 하셨고 연기에 대해 말도 못 꺼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군대 제대 후 하고 싶은 걸 하고 싶어 1998년 공주영상대학 연기과에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서울공장'이라는 극단에서 3년 정도 활동을 했고 2006년부터는 '드림플레이'라는 극단에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악의 마음을 잃는 자들'에서 5세 어린아이 토막살인사건 범인으로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우정국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나쁜 녀석들, 갑동이, 뷰티풀 마인드, 뱀파이어 탐정, 이판사판, 검법남녀 시즌2, 제3의 매력, 포레스트, 스위트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얼굴 없는 보스, 그대 이름은 장미, 염력, 프랑스 영화처럼, 대호, 허삼관, 악의 연대기, 군도 민란의 시대, 화이 괴물을 삼킨 사이, 신세계, 늑대소년, 시체가 돌아왔다, 부당거래, 처음 만난 사람들, 똥파리, 식객, 호르비츠를 위하여, 이대로 죽을 순 없다, 간 큰 가족, 해적 디스코 왕 되다, 번지점프를 하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범죄자 우정국의 프로필 결혼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2.01.16 - [영화배우] -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빨간모자 배우 오승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빨간모자 배우 오승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빨간모자 배우 오승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991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승훈이에요. 배우 오승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에서 범인 빨간 모자 조강무 역을 맡았습

somlove.tistory.com

2022.01.13 - [가수] - 효린 과거얼굴 몸매

 

효린 과거얼굴 몸매

가수 효린 과거얼굴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988번째 연예인은 가수 효린이에요. 가수 효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앨범이 발매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노래 '레인보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