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빨간모자 배우 오승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991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승훈이에요. 배우 오승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에서 범인 빨간 모자 조강무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악역 연기로 배우 '김남길'과 멋진 호흡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승훈의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빨간모자 배우 농구출신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오승훈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농구선수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농구 유망주였으나 부상과 수술로 인해 농구를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멋진 농구 선수가 되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게 꿈이었지만 그 꿈이 좌절되어 상처가 컸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유명한 사람이 되고 싶어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무작정 연기학원 등록해 학원을 다녔고 지금은 중국집 배달원 살인범 악역 조광무 연기를 잘 소화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농구선수 출신으로 예능 프로그램 한스타 연예인 농구 대잔치, 버저비터 등에 출연하여 뛰어난 농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배우 오승훈 프로필 정보는? 본명 오승훈, 국적 한국, 1991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키 178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스포츠지도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제5회 들꽃영화상 신인배우상, 제23회 춘사영화제 신인남우상 수상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J필름 페스티벌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오승훈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오승훈 Hoon's Roo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16일 기준 구독자 수 1.11천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인스타 라이브 등이라고 하네요.

 

 

배우 오승훈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당신의 계절, 메소드, 사투, 괴물들, 공수도, 나도 자연인이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피고인, 의문의 일승, 아이템, 드라마 스페셜 모단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블랙 메리 포핀스, 연극 렛 미인, 나쁜 자석, 에쿠우스, 헤롤드와 모드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오승훈의 프로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빨간모자 배우 범죄자 연쇄 살인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