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경일 프로필 결혼 과거

lovesom 2021. 11. 26. 23:51

영화배우 김경일 프로필 결혼 과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940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경일이에요. 배우 김경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고지섭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성령, 이학주, 백현진, 이채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경일의 프로필 결혼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경일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에서는 단역 배우 활동을 자주 했으며 드라마에서는 인성 깊은 배역을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2020년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소방관 감오중 역으로 능청스러운 연기를 보여줬고 2021년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경호원, 청와대 실무관 캐릭터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 '아이돌'에서는 박대리 역으로 아이돌 코튼캔디 조력자라고 하네요. 

 

 

배우 김경일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경일, 국적 한국, 1984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바이브액터스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영화 '고지전'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경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김경일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아이돌, 악마판사,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멜로가 체질, 루머, 탑매니지먼트,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언터처블, 내일부터 우리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바이러스, 두근두근 외주용역, 굿파더, 샘, 택시운전사, 아버지의 마음은 바다와 같이 넓어라, 내가 살인범이다, 은교, 고지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경일의 프로필 결혼 과거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