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문예원 프로필 성형 과거

lovesom 2021. 12. 6. 23:59

배우 문예원 프로필 성형 과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950번째 연예인은 배우 문예원이에요. 배우 문예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해피니스'에서 우상희 역을 맡았습니다. 자연스러운 연기와 섹시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어느 날'에서는 강다경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예원의 프로필 성형 과거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문예원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18년 영화 '곤지암'에서 샬롯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으며 극중 재미교포 캐릭터였다고 하네요. 실제로도 고등학교 시절 외국 유학을 가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샬롯 이름이 문예원의 실제 영어 이름이라고 하네요. 문예원은 첫 데뷔작이지만 영화 '곤지암'에서 공포에 질린 연기를 잘 소화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곤지암'이 첫 오디션 작품이라고 하는데 그 당시 떨렸지만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배우 문예원 프로필 정보는? 본명 문예원, 국적 한국, 1991년 9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키 165cm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영화 '곤지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문예원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습니다. 자연스러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을 좋아해 등산도 하고 인라인스케이트를 즐겨 탄다고 합니다. 또 평소에는 게을러서 화장도 안 하고 다닌다고 하는데 그래서 길을 돌아다녀도 아무도 못 알아보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을 잘 받아주고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문예원이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에 친구들과 무대에서 댄스를 춘 적이 있는데 그때 즐거움과 희열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 피지에서 영어 공부를 했고 피지에서 가장 좋은 고등학교에 입학을 해서 수학, 회계는 학교에서 전교 1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인랑, 곤지암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음주가무 시즌2, 붉은 달 푸른 해, 리갈하이, 하이에나, 해피니스, 어느 날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문예원의 프로필 성형 과거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