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희원 여동생 서희제 프로필 인스타 남편?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5번째 연예인은 배우 서희제이에요. 배우 서희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언니 서희원, 가수 구준엽의 결혼 기사로 친동생 서희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뉴스가 나가자 서희원 동생 서희제와 엄마도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희제의 프로필 인스타 남편 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서희제 직업 MC, 가수, 앵커, 영화배우로 한국에서는 배우 서희원 여동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친언니 서희원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주인공 산차이 역을 맡아 한국에서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또 언니 서희원은 과거 클론 멤버 '구준엽'과 열애설이 나서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구준엽 여자친구로 공개 열애를 했지만 아쉽게도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결혼 기사가 나면서 다시 서희원, 서희제 자매가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서희제는 '샤오'라는 예명으로 알려진 가수 출신 TV쇼 진행자로 중국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언니 서희원과는 'ASOS' 그룹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 서희제 프로필 정보는? 본명 서희제, 다른 이름 쉬시디, 국적 대만, 1978년 6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입니다. 키 160cm, 몸무게 45kg이며 학력 사항은 화강예술 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쉬젠, 어머니 황춘메이, 남편 허야균, 자녀 딸 허희문, 릴리 수, 앨리스 수, 자매 쉬시셴, 쉬시위안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대만 타이베이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ASOS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서희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5년 '쉬야쥔'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자녀는 딸 3명으로 서희제는 딸 셋만 있어도 너무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딸 쉬시원은 넘치는 끼로 14살부터 광고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팔다리가 길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희제의 작품 활동 정보는 드라마 구혼사무소, 영화 오월천의 인생무한공사, 흘흘적애 등이 있다고 합니다. 

 

서희제 언니 서희원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쉬시위안, 1976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며 키 163cm, 몸무게 44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사립화강예술학교 희극과라고 하네요. 서희원은 드라마 '유성화원'에서 신차이 역을 맡았고 골든벨 어워드에서 최우수 여주인공상 후보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희제의 프로필 인스타 남편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