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훈 프로필 결혼 고향 학력

1. 배우 이상훈 프로필
2. 이상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상훈 자연인 일상과 톱스타 연기 지도
4. 이상훈 성우가 된 계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275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상훈이에요. 영화배우 이상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양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양조장 박수무당, 하숙집 주인, 양조장 주인, 조우리 부동산, 무당 꽃선녀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훈의 프로필 결혼 고향 학력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상훈 프로필

본명 이상훈, 국적 한국, 1971년 1월 2일생으로 나이 5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부산 토성초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있습니다. 소속사 케이비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9년 MBC 15기 공채 성우라고 합니다. 현재 몸무게, 키, 혈액형,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 여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성우 출신 영화배우, 연극배우, 탤런트로 MBC 성구극회 15기입니다. 1999년부터 성우 활동을 하다가 2002년부터 프리랜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명품 조연으로 지금까지 병사, 고물상 아저씨, 학주, 대통령, 목사, 뉴스 앵커, 교도소 죄수, 교사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다고 합니다. 제대로 주목을 받은 계기는 2011년으로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크루가 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여의도 텔레토비, 짝 남자죄수 3호 탈출범 등을 맡으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상훈 자연인 일상과 톱스타 연기 선생님

 2013년 '생생정보통' 프로그램에 나와 자신의 집을 공개했으며 야생동물보호가 쓰여진 옷을 입고 집에서 토끼를 기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현재는 제주도에 살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최불암 조언으로 분장을 배웠고 연기 지도, 연출, 시나리오 담당 일도 한다고 합니다. 톱스타 배용준 연기 선생님으로 첫 사극연기에 도전하는 배용준에게 많은 도움을 줬다고 하네요. 배용준 대사 전체를 녹음해 줬다고 합니다. 

 

 

이상훈 자연인 일상 보기

 

 

이상훈 제주도 일상 보기

 

이상훈 성우가 된 계기

과거 어렸을 때부터 성우가 꿈이었다고 하는데 외화 시리즈 드라마 600만 불의 사나이, 전격 Z 작전, 에어울프 등을 너무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드를 녹음하여 손으로 대본을 적었고 누나들과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혼자서 서울로 올라가 성우들을 직접 만났으며 이후 가족들과 함께 서울로 이사를 가면서 극단에 찾아가 단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최불암이 대표로 있던 현대예술극장에서 공연된 '춘향전'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확고한 마인드를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상훈의 나이 키 필모그래피 집안 아내 등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쁜엄마 소실장 최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최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1. 최순진 연극계 베테랑 배우 2. 배우 최순진 프로필 3. 배우 최순진 필모그래피 4. 최순진 존재감과 연기력 반갑습니다. 오늘의 1273번째 연예인은 배우 최순진이에요.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