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강신조 프로필 과거와 결혼

lovesom 2020. 5. 20. 23:59

강신조 프로필 과거와 결혼

반갑습니다. 409번째 연예인은 배우 강신조이에요. 배우 강진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진조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 프로필 작품활동 결혼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강신조 연기 비결과 과거사진

직업 연극 배우, 영화배우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감초같은 캐릭터를 맡았으며 대화 사극 드라마에 자주 나왔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는 스위트한 캐릭터로 연구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캐릭터 연구를 하기 위해 블랙 커피를 마시고 가끔은 설탕이 들어간 커피를 마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변치않은 외모로 동안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배우 강신조 프로필

본명 강신조, 1965년 7월 11일생으로 나이 5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177cm, 몸무게 63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이네요. 그리고 데뷔 시기는 KBS 공채 탤런트 15기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고향,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또 결혼, 아내, 자녀 등 정보도 찾을 수가 없네요. 

 

강신조 연기력 보러가기

강신조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어디선가 누군가에, 설계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태조왕건, 제국의 아침, 야인시대, 정도전, 징비록, 바람이 불어도, 흐르는 강물처럼, 반쪽이네, 프레지던트, 광개토태왕, 기막힌 유산이 있습니다. 그밖에 교통안전진흥공사, 천식협회 등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이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탤런트 강신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전원일기 수남이 강현종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전원일기 수남이 강현종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1. 배우 강현종 프로필 2. 강현종 현재 직업과 근황 3. 강현종 결혼과 아름다운 아내 4. 강현종 과거얼굴과 살이 찐 이유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0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