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명준 프로필 나이 키 결혼

반갑습니다. 421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명준이에요. 배우 김명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명준의 프로필 나이 키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1. 김명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김명준 과거얼굴과 결혼 유무
3. 배우 김명준 프로필
4. 김명준 필모그래피

 

김명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명 영화에서는 단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2016년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에 출연했으며 처음으로 2019년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조연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매니저 이민준 역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네요. 이번에 함께 예능 '아이콘택트'에서 함께 나왔던 이주빈과는 3~4년 정도 친한 친구 사이였으나 드라마에서 상대역으로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설렘은 없고 그냥 동네 친구라고 했네요. 김명준은 만약 연인이 된다면 편한 친구 사이 같은 연인이 되지 않았을까라며 이주빈과 연인이 되는 상상도 했다고 합니다. 여사친 이주빈과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김명준 과거얼굴과 결혼 유무

과거 사진을 찾을 수가 없었으나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배우 이주빈이 찍어 준 듯한 사진을 남친짤 사진으로 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 수가 없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배우 김명준 프로필

본명 김명준, 1991년 12월 10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웹드라마 '긍정의 체질'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이병헌 감독과 인연이 깊다고 하는데요.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은 웹드라마 긍정의 체질부터 영화 바람바람바람,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김명준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어쩌다 결혼, 극한직업, 안시성, 바람바람바람, 글로리데이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멜로가 체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기 편안한 배우가 되고 싶고 즐기면서 일을 하는 만큼 저를 봐주시는 분들도 반가워해주셨으면 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명준의 키 인스타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명준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이주빈과 예능 출연 보기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