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원 프로필 MBTI 학력 성격

반갑습니당. 423번째 연예인은 신인 배우 이종원이에요. 배우 이종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박수호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이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종원의 과거 리즈 시절 프로필 학력 성격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종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영화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델 활동을 한 적도 있어 광고 화보 모델 활동을 했고 최근에는 가수 '이승환'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도 했네요. 그리고 2020년에는 웹드라마 '엑스엑스'에서 왕정든 역을 맡았는데 동성애자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가족입니다'에서 배우 '추자현'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으며 드라마 '금수저'에서는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배우 이종원 프로필

본명 이종원, 1994년 12월 31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키 184cm, 혈액형 a형, MBTI ENFP이며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첫째 형, 둘째 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8년 웹드라마 '팩 투더 퓨처'입니다. 군대 정보는 30사단 조교로 복무를 했습니다. 학력, 고향,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는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취미는 사진인데 취미로 사진을 찍고 집에 암실을 있어 현상, 인화까지 직접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팬들에게 사진을 보내주기도 하고 팬카페에 편지를 쓴다고 하네요. 또 여행,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은 '트래블러'라고 합니다. 그밖에 드럼, 수영, 오토바이를 좋아한다고 해요.

 

이종원 과거사진과 매력포인트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도 많이 있네요. 자신의 매력 포인트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턱, 눈빛, 목소리라고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이종원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엑스엑스, 농부사관학교2, 이슈메이커스, 사회인, 너를 싫어하는 방법, 귀신데렐라,팩 투더 퓨처, 고백다이어리, 크리스마스에 뭐해, 배그로 만난 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니나 내나, 사회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연기를 하고 싶은 배우, 롤모델은 배우 '유아인'이라고 했네요. 정해진 연기보다는 변수가 많은 연기를 해보고 싶은데 그런 걸 잘 살리시는 게 유아인 선배님이라고 했습니다. 

 

이종원 인스타 바로가기

이종원 여자친구와 이상형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매력 있는 사람을 좋아하고 외적으로 너무 치중하지 않고 내적으로 더 깊고 좀더 다양한 넓은 시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귀신데렐라'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김보라'는 원래 친한 오빠 동생 사이였다고 하네요.

 

이종원 일상 유튜브로 보기

이종원 실제 성격과 배우가 된 계기

실제 성격은 친해지기 전까지는 소심하지만 친해지면 장난기가 넘친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 언제가는 연기를 꼭 해보고 싶다고 생각해 고등학교 졸업 후 프리랜서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해요. 그러다 우연히 뮤직비디오를 찍게 되었고 연기자 활동도 하게 되었습니다. 도전해 보고 싶은 캐릭터는 감정이 없는 사이코패스 연기라고 하며 같이 호흡을 맞춰 보고 싶은 배우는 배우 '박정민'이라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종원의 과거 리즈 시절과 나이 화보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채민 프로필 학교 과거얼굴

이채민 프로필 학교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23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채민이에요. 배우 이채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이선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