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 이가연 프로필 과거얼굴

1. 배우 이가연 프로필
2. 이가연 연기를 하게 된 계기
3. 배우 이가연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428번째 연예인은 아역 배우 이가연이에요. 배우 이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가연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가연 프로필

본명 이가연, 국적 한국, 2006년 6월 28일생으로 나이 16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성일초등학교, 성내중학교, 리라아트고등학교 영상음악콘텐츠과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0년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키, MBTI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일상 모습들과 귀여운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가연 연기를 하게 된 계기

직업 아역 배우로 초등학교 시절부터 연기학원을 다녔으며 사극을 해보고 싶어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9년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는 단비 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고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오대환, 임정은 첫째 딸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어린 나이지만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줘 2020년 KBS 연기대상 여자 청소년 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으며 최근에는 독보적인 흡입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이가연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아이돌,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대행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선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롤모델은 배우 '김향기'라고 하는데요. 연기를 본받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가연의 프로필 인스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가연 인스타 바로가기

 

 

이가연 아역 시절 연기 보기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지은 프로필 몸매 성형  (0) 2020.06.14
박인환 프로필 아내 자녀  (0) 2020.06.11
홍진희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0) 2020.06.04
이종원 프로필 MBTI 학력 성격  (0) 2020.06.03
김명준 프로필 나이 키 결혼  (0) 2020.06.0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