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인환 프로필 아내 자녀

lovesom 2020. 6. 11. 23:36

박인환 프로필 아내 자녀

반갑습니다. 430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인환이에요. 배우 박인화의 최근 소식으로는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이경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인환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프로필 아내 자녀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사진부터 한 번 볼까요?

 

박인환 배우 활동과 과거사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드라마에서 아버지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주로 아버지 역할을 많이 맡았지만 악역 연기로 가끔 한다고 하네요. 많은 여배우들과 부부 역할을 맡이 했는데 특히 배우 '나문희'와 인척관계, 부부 관계로 많이 나왔습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작품은 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 소문난 칠공주, 영화 조용한가족, 아들 녀석들, 수상한 그녀, 뮤지컬 서울 1983라고 하네요.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사위와 장모 관계로 나왔다고 합니다. 박인환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며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배우 박인환 프로필

본명 박인환, 국적 한국, 1945년 1월 6일생으로 나이 7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한량공업고등학교, 서라벌예술대학 연극영화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부인 김길림, 자녀 딸 2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포스타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65년 드라마 '긴 귀향 항로'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수상 내역으로는 2000년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1984년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상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박인환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찾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전원일기, 제1공화국, 조선왕조 오백년 설중매, 왕룽일가, 황제를 위하여, 제5열, 몽실언니, 우리들의 천국, 물의 나라, 말로만 중산층, 저린 손끝, 여명의 눈동자, 마포무지개, 신바람, 한강 뻐꾸기, 간이역, 첫사랑, 지평선 너머, 아름다운 그녀, 왜그래 풍산씨, 애정만만세, 사랑을 믿어요, 잘 키운 딸 하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엑시트, 기묘한 가족, 푸른노을, 인생은 아름다워, 박쥐, 행복, 투캅스3, 돈을 갖도 튀어라, 마법의 성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박인환 실제 성격

박인환은 다양한 작품에서 코믹한 연기를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매우 내성적이라고 합니다. 연예인들 중 의외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박인환은 심한 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오랜 연기 내공을 가진 국민배우로 연기에 대한 열정이 넘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인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자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인환 인생사 유튜브로 보기

 

 

김세레나 프로필 이혼 아들 진의남

가수 김세레나 프로필 이혼 아들 진의남?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0번째 연예인은 가수 김세레나이에요. 가수 김세레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종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