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세레나 프로필 이혼 아들 진의남?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0번째 연예인은 가수 김세레나이에요. 가수 김세레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종환 축구 감독, 개그맨 엄영수, 배우 김형자를 만나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세레나의 이혼 아들 작품활동 전남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아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김세레나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희숙, 국적 한국, 1947년 10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남 논산시이며 키 158cm, 몸무게 46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진의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라벌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데뷔 시기는 1964년 동아방송 '가요백일장'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옥천군 홍보대사, 안면도 국제 꽃박람회 홍보대사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은 2001년 대통령 표창 선행 연예인 부문, 1997년 국무 총장 표창 선행 연예인 부문이 있습니다.

 

김세레나 직업 가수로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가요백일장' 연말결선대회에서 장원을 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히트곡은 새타령, 꽃타령, 갑돌이와 갑순이, 까투리사냥, 창부타령, 성주풀이, 아리랑, 태평가, 울릉도 사랑 등 신민요가 많다고 합니다. 박초월 명창에서 창법을 배웠고 발표한 앨범은 100여 장이 넘는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실력이 뛰어났다고 합니다. 친구랑 재미로 동양방송 '가요백일장' 예선에 참가한 것이 가수가 된 계기라고 하네요. 가수로 활동한 지 57년인데 반백년이 넘는 시간 동안 '민요의 여왕'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김세레나 아들 유튜브로 보기

김세레나는 두 번의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남편 분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거듭되는 거짓말, 도박이라고 했으며 두번째 결혼도 비슷한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이혼을 결심했는데 이혼 안 해주고 돈 요구를 해서 위자료 주고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는데 아들 진의남도 아이돌 그룹 출신 가수라고 하는데요. 자신에게 아들은 남자 친구 겸 남편 겸 자식 겸이라고 합니다. 아들 진의남은 둘째 아들이며 첫째 아들은 첫번째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로 미국에 있다고 하네요. 둘째 아들 진의남은 1983년 7월 26일생으로 나이 40살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마요네즈 멤버, 그룹 논스톱 멤버였다고 합니다.

 

김세레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 불법 성형 수술을 받고 예전을 얼굴을 잃어버렸다고 하는데요. 단 한 번의 실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고 보톡스를 맞아서 한동안 얼굴이 안좋았다고 하네요. 보톡스 중독으로 인해 부작용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재혼 계획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세레나의 이혼 아들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