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섯장 옥진욱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93번째 연예인은 다섯장 옥진욱이에요. 다섯장 옥진욱은 예능 프로그램 '해방 타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섯장 멤버 김명준, 추현진과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웹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에서는 배우 강희와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섯장 옥진욱의 프로필 작품활동 과거얼굴 인스타 고등학교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옥진욱은 트로트 그룹 '다섯장' 멤버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과 매력을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쉽게 탈락을 했지만 예능 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 나와 트로트 아이돌 그룹 '다섯장' 멤버가 되었습니다. 다섯장 멤버는 추현진, 이회택, 김명준, 박형석, 옥진욱 이렇게 5명이며 그룹 이름 다섯장 뜻은 장은 최고를 뜻한다고 하네요. 각자 어울리는 장류를 하나씩 골라 컨셉으로 삼았다고 하는데 옥진욱은 얼짱, 쌈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겨울 지나 벚꽃'으로 서해봄 역을 맡았습니다.

 

 

 

 

 

다섯장 옥진욱 프로필 정보는? 본명 옥진욱,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1997년 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며 키 173cm, 몸무게 66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부산동성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이며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라고 하네요.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8월 22일 다섯장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옥진욱 인스타 바로가기

 

옥진욱은 과거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연기자라는 꿈이 생겨 연기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이후 서울예대 연기전공으로 진학을 하게 되었고 '미스터트롯' 참가가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 '장윤정' 눈에 띄어 다섯장 멤도 되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경험이 연기에 도움이 되었고 연기할 때 트로트에서 받은 걸 많이 적용했다고 하네요. 가수 장윤정과는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만났지만 드라마 잘 봤다고 연락도 주시고 집에도 초대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옥진욱 노래실력 유튜브로 보기

 

옥진욱은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속아도 꿈결, 겨울 지나 벚꽃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국제시장, 하이힐, 우리 연희, 경외하는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히든싱어 6, 주간 아이돌, 최애 엔터테인먼트, 미스터 트롯의 맛 등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탤런트 옥진욱의 과거 고등학교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