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효린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988번째 연예인은 가수 효린이에요. 가수 효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앨범이 발매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노래 '레인보우'에서도 섹시한 댄스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댄서 '리아킴'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효린의 과거얼굴 몸매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상큼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효린 직업 가수로 4인조 걸그룹 씨스타 멤버였습니다. 걸그룹 씨스타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가수 '김조한'이 말하기를 효린은 처음부터 노래를 너무 잘했고 특별히 시키지 않아도 됐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씨스타 활동보다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씨스타 해체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씨스타 이후로도 멤버들과 자주 연락하고 자주 만난다고 합니다. 특히 '다솜'과는 같이 방송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최초 1인 기획사를 설립하였고 자신의 솔로 앨범을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참여를 했다고 하네요.

 

 

가수 효린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효정, 국적 한국, 1990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관교동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혜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인화여자고등학교, 관교여자중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브리지엔터테인먼트로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효린 인스타 바로가기

 

효린의 아빠는 해병대 장교이며 엄마는 교회 장로라고 합니다. 효린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육상선수 활동을 했고 중학교 시절에는 음악 내증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고등학교 3학년 때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봤다고 합니다. 2기 공채에서 1등을 하면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노래를 제대로 배우게 되었고 이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봤으며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가수 '김조한'에게도 발성과 호흡법을 레슨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0년에는 걸그룹 씨스타로 가수 데뷔를 하였으며 씨스타에서는 포지션 메인 보컬, 리드 댄서, 리드 래퍼, 리더였다고 하네요.

 

 

효린 과거 유튜브로 보기

 

효린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와 성형 고백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쌍꺼풀 수술을 했다며 편집하지 말고 방송에 꼭 내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이후 개그맨 '김구라'는 효린에게 코 성형은 하지 말라며 코 세우면 모든 조화가 깨진다고 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케이윌'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근육질의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씨스타 효린의 과거얼굴 몸매 집안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