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키디밀리 프로필 과거얼굴 가정사?

반갑습니다. 오늘의 987번째 연예인은 가수 키디밀리이에요. 가수 키디밀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힙합 신 기리보이와 자이언티를 만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키디밀리의 과거얼굴 가정사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키드밀리 직업 가수 겸 패션 디자이너로 현재 인기가 많은 래퍼라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꿈을 꾸었고 과거 프로게임단 IM에 소속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이 질 때마다 멘탈이 무너져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학교를 자퇴한 상태라 이후 검정고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힙합에 빠지게 된 계기는 검정고시 학원에서 만난 학생에 의해 뮤지션 빈지노, 스윙스, 도끼 등의 음악을 듣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힙합이 좋아졌고 첫 믹스테잎을 내고 나서 욕심이 생기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최종 3위를 하면서 멋진 랩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가수 키드밀리 프로필 정보는? 본명 최원재, 국적 한국, 1993년 10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이며 키 177cm, 몸무게 6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어머니 권정심, 아버지 최종선, 누나 2명이나 두 분 모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풍무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이며 군대 정보는 미필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인디고 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싱글 앨범이라고 했습니다.

 

 

 

키드밀리 인스타 바로가기

 

키드밀리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눈 밑에 타투가 있는데 얼굴이 밋밋한데 성형을 하기에는 용기가 나지 않아 타투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랩 네임 키드밀리 이름 뜻은 어린 부자라는 의미를 넣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자신의 음악과 안 어울리는 것 같아 지금은 특별한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영향을 받은 뮤지션은 프로덕션 적인 부문에서는 '딘'이며 비주얼적인 면, 프로덕션 부문에서는 팀, 쎄이 분에게 영향을 받는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빈지노, 스윙스에게서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쇼미더머니 무대 보기

 

키드밀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8년 모델 '최소윤'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열애설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일이라 답변드리기 어렵다고 했으며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무인도에 떨어져도 살 수 있는 독립적이 여성, 서로의 시간을 존중해 줄 수 있는 여성분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관심이 많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할 생각도 있다고 합니다. 영상을 찍어 놨으며 리뷰 컨텐츠로 동물사료를 먹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래퍼 키드밀리의 과거얼굴 가정사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기리보이 모든정보

기리보이 모든정보! 반갑습니당. 303번째 연예인 래퍼 기리보이이에요. 래퍼 기리보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엉뚱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

somlove.tistory.com

 

디아크 나이 국적 중국

힙합 가수 디아크 나이 국적 중국? 반갑습니다. 659번째 연예인은 힙합 가수 디아크이에요. 가수 디아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프로그램 '고등래퍼4'에 실력파 지원자로 출연한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