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게인2 70호 가수 동렬 프로필 엄마 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979번째 연예인은 가수 동렬이에요. 가수 동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70호 가수 '나는 엄마도 가수다'로 참가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70호 가수 동렬의 프로필 엄마 사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엄마 남정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동렬 직업 가수로 '싱어게인2'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싱어게인2 1라운드 조별 생존전에서는 가수 강산에 노래 '아침의 사과'를 불러 7 어게인을 받았고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는 73호 가수와 팀 '깐부'를 결성하여 가수 김수철 노래 '일곱 색깔 무지개'를 불렀습니다. 31호, 34호 가수 팀 '위치스'와 대결을 했으며 아쉽게 0불 받으면서 패배를 했다고 합니다. 탈락했지만 작사가 '김이나'의 슈퍼어게인을 받아 생존하였다고 하네요.

 

 

가수 동렬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동렬, 국적 한국, 1995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키 177cm이며 소속 그룹 원디비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정미가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소속사, 데뷔 시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동렬 어머니는 가수로 그룹 어우러기 보컬 남정미라고 합니다. 그룹 어우러기는 동의대학교 재학생으로 1985년 강변가요제 금상을 수상하였다고 하네요. 그룹 어우러기 멤버는 김판수, 남정미, 정호영 이렇게 3인조이며 강변가요제에서 노래 '밤에 피는 장미'를 불렀다고 합니다. 그 당시 어우라기 멤버 중 남정미의 가창력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2005년 1월 음악 프로그램 '콘서트 7080'에 김판수와 함께 나와 추억의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다른 멤버 정호영은 태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어 출연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가수 동렬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과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화보,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70호 가수 동렬의 프로필 엄마 사진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