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게인2 55호 가수 해디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76번째 연예인은 가수 해디이에요. 가수 해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하여 7 어게인을 받아 합격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해디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해디 직업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 출연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명 '아차산 아이스크림녀'로 나왔습니다. 소울풀한 목소리로 최종 듀오가 되었다고 하네요. 판타스틱 듀오 출연 후 꾸준히 트레이닝을 받아 가수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후 '제2의 거미'라는 수식어가 생겼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OST 활동을 했습니다.

 

 

가수 해디 프로필 정보는? 본명 이민정, 국적 한국, 1994년 1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키 167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 학사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수 해디는 서바이벌 '싱어게인2'에서 55호 가수 '나는 화개장터 가수다'로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1라운드 조별 생조전에서는 가수 김광석 노래 '사랑했지만'을 불러 합격을 했습니다.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는 누구와 한 팀이 되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가수 해디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화보,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55호 가수 해디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