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비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977번째 연예인은 가수 비비이에요. 가수 비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여고추리반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시즌2 목표에 대해서는 가방끈이 짧아 똑똑해 보이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비비의 과거얼굴 프로필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비비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장르는 알앤비, 힙합이라고 합니다. 예명 비비 이름 뜻은 발가벗은 아기라는 뜻으로 그만큼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네요. 비비는 2019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팬'에서 참가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준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수 윤미래, 타이거 JK 추천으로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요. 2021년 영화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 모교'에서 고등학생 은희 역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원래 배우, 가수 등 예체능 쪽은 다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고 하네요. 

 

 

가수 비비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형서, 국적 한국, 1998년 9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약사 초등학교, 인민 중학교, 창원사파고 고등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필굿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노래 타이커JK, 윤미래 노래 피처링이라고 합니다.

 

 

비비 인스타 바로가기

 

가수 비비의 쌩얼 모습을 보면 눈밑에 점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눈 밑에 점 두 개는 실제 점이 아니라 방송 활동을 하면 눈 아래에 붉은 점 두 개를 찍는다고 하네요. 붉은 점은 틴트를 실핀으로 찍는 것이라고 하며 지금은 비비의 시그니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 데뷔 후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데뷔 초보다 많이 스키니 해진 모습입니다.

 

 

데뷔 전 얼굴 유튜브로 보기

 

가수 비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무조건 착한 사람으로 잘생긴 사람보다 착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또 집안일을 잘했으면 좋겠다고 하는데요. 대신 자신이 열심히 돈을 벌어오겠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비비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