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청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편 인스타

1. 김청 과거 주목을 받은 계기
2. 배우 김청 프로필
3. 김청 과거얼굴과 파경, 이혼
4. 김청 아버지와 어머니 혼전임신

 

반갑습니다. 383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청이에요. 배우 김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청의 과거 젊었을 때 사진 재혼 이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아름다운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청 과거 주목을 받은 계기

직업 영화 배우로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에서 준미스로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1982녀에는 MBC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에서 배우 '이덕화'와 함께 MC 활동도 했네요. 드라마 출연작을 알아보니 사랑과 야망, 임꺽정, 복수혈전, 신데렐라 언니, 쾌걸 춘향, 미녀의 탄생, 별별 며느리, 당신의 선물, 아이가 다섯, 애인 있어요, 바보 엄마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김승우의 승승장구'에서 술집작부로 오해받았던 사실을 밝혔네요. '흑산도 갈매기' 촬영을 하고 있었는데 리얼한 술집 작부 분장으로 뱃사람들이 아가씨 몇 호집이냐며 손목을 잡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큰일 날 뻔했다고 하네요.

 

배우 김청 프로필

본명 안청희, 1962년 6월 1일생으로 나이 61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남 밀양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김도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북 초등학교, 동구여자 중학교, 선화예술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라고 합니다. 소속사,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없습니다.

김청 과거얼굴과 파경, 이혼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화보 사진을 보니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1998년 전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3일 만에 파경,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이혼 사유, 이유는 신혼여행을 가서 3일 동안 나를 먹이지도 재우지도 않아 먼저 돌아와 버렸다고 하네요. 혼인신고도 못하고 초고속 이혼 충격으로 1년간 강원도 한 암자에서 칩거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2000년대에 다시 방송 복귀를 하고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공개 구혼도 지쳤다고 하네요.

 

 

 

김청 젊은 시절 영상보기

김청 아버지와 어머니 혼전임신

엄마 김도이는 17살 고등학교 1학년 때 혼전 임신을 했으나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미혼모 상태에서 배우 김청을 낳았다고 하네요. 김청 아버지는 김청이 100일도 안 되었을 때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이후로 김청 어머니 홀로 김청을 길렀으며 고생을 많이 했다고 했습니다. 김청 어머니 김도이는 아직도 첫사랑을 잊지 못해 재혼을 하지 못했다고 방송에서 공개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청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청 몸매 관리 비결 보기

 

 

전원일기 수남이 강현종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전원일기 수남이 강현종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1. 배우 강현종 프로필 2. 강현종 현재 직업과 근황 3. 강현종 결혼과 아름다운 아내 4. 강현종 과거얼굴과 살이 찐 이유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0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