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해숙 프로필 결혼 남편 딸!

반갑습니다. 오늘의 904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해숙이에요. 배우 김해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구경이'에서 용 국장 역을 맡았고 배우 '이영애'와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해숙의 사업실패 프로필 결혼 남편 딸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과거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해숙의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이목구비는 그대로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보면 아직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남편과는 사별을 했다고 하네요. 이혼 루머가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딸에 대해서는 딸들이 예쁘다고 하는데요. 김해숙이 말하기를 자신은 평범하다고 생각하는데 남들은 예쁘다고 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해숙 프로필은? 본명 김해숙, 국적 한국, 1955년 12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이며 키 158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풍문여자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간호학 중퇴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준앤아이로 데뷔 시기는 1975년 문화방송 7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서울가톡릭사회복지회 홍보대사,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홍보대사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은 제6회 아시아 스타 어워즈 올해의 배우상,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장편드라마부문, 제52회 대종상영화제 여우조연상 등이 있습니다.

 

 

김해숙 인생 이야기 보기

 

김해숙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 작품에서 어머니 캐릭터를 많이 맡아 '국민엄마'로 불린다고 하는데요. 2005년 드라마 '장밋빛 인생'에서 맹순 엄마 역을 맡았고 대단한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러나 영화 '도둑들' 씹던껌 역,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강만옥 역 등을 맡으면서 이미지 변신도 많이 했다고 하네요. 헌신적인 어머니 역부터 냉혹한 악역 연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만 영화 여배우로 천만 작품 영화는 암살, 신과함께 죄와 벌, 도둑들 이렇게 3작품이 있다고 합니다.

 

 

김해숙은 과거 사업 실패를 한 적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고백을 했다고 하네요. 음식 뷔페 사업을 하다가 빚이 생겼고 급기야 사채에도 손을 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집 2채를 날리고 사업을 접었다고 하네요. 사업 실패 후에는 뷔페 음식도 먹지 않았고 사업 실패로 인해 40대에는 일만 하면서 빚을 갚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는 사업할 생각은 없지만 사업 실패에 대해서는 후회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너무 큰 대가를치렀지만 그보다 더 큰 인생의 교훈을 얻었다고 하네요. 

 

 

김해숙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가문의 영광, 우리 형, 해바라기, 무방비도시, 박쥐, 마마, 친정엄마, 원더풀 라디오, 깡철이, 소원, 군도 민란의 시대, 암살, 사도, 아가씨, 터널, 재심, 희생부활자, 허스토리, 크게 될 놈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타트업,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바벨, 나인룸, 귓속말, 아버지가 이상해, 연애 말고 결혼, 피노키오, 왕가네 식구들, 인생은 아름다워, 조강지처 클럽, 소문난 칠공주, 부모님 전상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해숙의 사업실패 집안 프로필 남편 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포동이에요. 영화배우 남포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종세상' 에 나왔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somlove.tistory.com

 

김정민 프로필 아내 타니 루미코 과거얼굴

가수 김정민 프로필 아내 타니 루미코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정민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정민은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