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샹치 시무 리우 여자친구

lovesom 2021. 11. 14. 23:32

샹치 시무 리우 여자친구!

반갑습니다. 오늘의 929번째 연예인은 배우 시무 리우이에요. 시무 리우는 영화 '샹치'에서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액션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은 영화 '원 트루 러브즈'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시무 리우의 여자친구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여자친구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시무 리우 직업 배우 겸 각본가, 스턴트맨이라고 합니다.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시 출신 한족이라고 하네요. 5살 나이에 캐나다로 이민을 갔고 웨스턴 온타리오 대학교를 졸업하고 회계사 활동을 했습니다. 세계 4대 회계법인에서 일을 했지만 정리해고당한 후 배우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부터 단역, 보조 스턴트맨 호라동을 하다가 2016년 드라마 '김씨네 편의점'에서 정 김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 샹치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시무 리우 프로필 정보는? 본명 시무 리우, 국적 캐나다, 1989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시이며 키 183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웨스턴 대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TV 시리즈 '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시무 리우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턴트맨 출신으로 운동 신경이 좋고 피지컬이 좋으며 샹치 캐스팅된 후 관리를 받아 근육이 더 커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샹치 역을 따내기 위해 스스로 마블에 오디션 제의를 했고 오디션 후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샹치 역에 감독, 제작자, 현장 스텝들까지 만장일치로 선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캐스팅 후 시무 리우는 직접 액션을 소화하기 위해 5개월 동안 액션 훈련에 돌입했다고 하네요.

 

 

샹치 시무 리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한국계 캐나다 배우 '티나 정'으로 드라마 '김씨네 편의점'에 함께 나왔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티나 정은 극중 미세스 박 딸 지니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퍼시픽 림,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아서 더킹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김씨네 편의점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할리우드 배우 샹치 시무 리우의 여친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