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정민 프로필 아내 타니 루미코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정민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정민은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장남 아들 김태양이 나왔고 아들은 안동중학교에서 골키퍼로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정민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아내 타니 루미코, 아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김정민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정수, 국적 한국, 1968년 10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인 타니 루미코, 첫째 아들 김태양, 둘째 아들 김도윤, 셋째 아들 김담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정보는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경원전문대학 건축설비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라고 합니다. 소속 그룹 MSG워너비로 1994년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김정민은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로 지금은 가수,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멋진 비주얼로 과거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2004년에는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김정민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으며 이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술꾼도시여자들, 차달래 부인의 사랑, 톱스타 유백이, 가족끼리 왜 이래, 영화 언니가 간다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6년 아내 타니 루미코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 타니 루미코는 국적 일본으로 걸그룹 하로프로젝트 전 멤버라고 합니다.

 

 

김정민 인스타 가기

아내 타니 루미코 학력 정보는 세이조대학교 영어영문학이며 아버지는 일본으로 귀화한 재일교포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3명으로 아들 김태양, 김도윤은 유소년 축구선수로 예능 '뭉쳐야 찬다'에서 서울신정초등학교 선수로 나왔다고 하네요. 현재 아들들은 축구 유망주로 자랐고 큰 아들 태양은 축구 명문 안동중학교 골키퍼, 둘째 아들 도윤은 축구 명문 오산중학교 공격수로 뛴다고 합니다.

 

김정민 아내 인스타 가기

김정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아내 타니 루미코도 걸그룹 가수 출신답게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도 유지하고 있는데요. 알고 보니 농구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정민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마 항상 감사합니다.

 

 

 

김이나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조영철 작품활동

작사가 김이나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조영철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9번째 연예인은 작사가 김이나이에요. 작사가 김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somlove.tistory.com

 

아이키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댄서 아이키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1번째 연예인은 댄서 아이키이에요. 댄서 아이키의 최근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