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라나 프로필 과거얼굴 국적

lovesom 2022. 11. 18. 21:14

라나 프로필 과거얼굴 국적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0번째 연예인은 가수 라나이에요. 가수 라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에덴 시즌2'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라나의 프로필 과거얼굴 국적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라나 프로필 

본명 유지나 스베틀라나 드미트리예브나, 한국 이름 유은비, 국적 러시아이며 1996년 11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정치외교학이며 키 170cm, 고향 러시아 연방 사할린 주 포로나이스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하이씨씨이라고 하네요. 현재 MBTI, 혈액형, 몸무게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라나 직업과 가수 데뷔

러시아인이지만 한국에서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뇌섹 시대 문제적 남자'에 나와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데뷔 전 러시아에서 재즈, 무용, 발레, 피아노 등을 배우는 러시아 예술 학교를 다녔고 한국에서는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20년에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 시즌3 '창조영 2020'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22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라나 과거얼굴과 부모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가졌다고 하네요. 러시아인이지만 동양계 혼혈 느낌이 있다고 합니다. 혼혈은 아니며 아버지가 바시키르인 민족 출신이라고 하네요. 부모님 모두 러시아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라나 인스타 바로가기

 

 

라나 유튜브 바로가기

 

라나 한국에 관심을 가진 이유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보고 한국이 좋아졌고 한국에 원래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엄마와 함께 일주일간 한국 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그 당시 문화 충격을 받았으며 한국 사람들을 보면서 한국에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으로 유학을 오게 되었고 한국에서는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알바를 하다가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을 해보자고 연락이 오기 시작했고 그렇게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라나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