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뉴진스 민지의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졸업사진 얼굴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뉴진스 민지 프로필 정보

본명 김민지, 국적 한국, 2004년 5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영월군이며 학력 사항은 만천초등학교, 강원중학교, 신사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MBTI ESTJ, 키 169cm이며 소속사 어도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22년 7월 22일 걸그룹 뉴진스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뉴진스 멤버가 된 계기

아이돌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었으며 중학교 때 학원 내방 오디션에 합격을 하면서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뉴진스 데뷔 전에는 뉴진스 멤버 '하니'와 함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에 나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로서 매력포인트는 저음의 목소리이며 뉴진스 데뷔조에 가장 먼저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뉴진스 인스타 바로가기

 

 

뉴진스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얼굴과 실제 성격

과거 가수 데뷔 전 외모를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중학교 시절 신사중학교 전학을 갔다고 하는데요. 그때 학교에서 예쁜 학생이라고 소문이 났고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배우 조윤희, 올리비아 핫세, 민효린 닮은꼴 얼굴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츤데레 끝판왕으로 친해지면 잘 챙겨준다고 하네요. 뉴진스 멤버 중에서는 가장 깔끔하고 정리 왕이라고 합니다. 

 

민지가 좋아하는 것

뉴진스 민지는 좋아하는 것을 살펴봤는데요. 산책을 좋아하고 취미는 다이어리 꾸미기, 책 읽기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계절 겨울, 여름. 좋아하는 단어 수박. 가장 좋아하는 색깔 검은색, 빨간색, 파란색. 좋아하는 동물 곰, 강아지. 가장 좋아하는 간식 아이스크림.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뉴진스 민지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7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다니엘이에요. 뉴진스 다니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음악 프로그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