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이스트 황민현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8번째 연예인은 뉴이스트 황민현이예요. 뉴이스트 황민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환혼'에서 서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재욱, 정소민, 오나라, 주상욱, 배강희, 고윤정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뉴이스트 황민현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황민현 직업 탤런트,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가수로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멤버라고 합니다. 2017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하여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가 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8년 워너원 멤버 활동이 종료되면서 뮤지컬 배우, 탤런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배우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환혼'에서 화려한 액션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뉴이스트 황민현 프로필 정보

본명 황민현, 국적 한국, 1995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1cm, 혈액형 O형, 몸무게 67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광안유치원, 호암초등학교, 동아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학 전공 케이팝 전공이며 종교 무종교, MBTI ESFJ라고 합니다. 소속사 플레디스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황민현 인스타 바로가기

 

 

황민현 프듀101 무대 보기

황민혁 과거사진과 몸매 관리

황민혁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프듀101 시즌2'에 출연 당시에도 아이돌 계의 비주얼로 큰 화제가 되었고 세련된 정석 미남이라는 말을 듣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른 체형이지만 꾸준하게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가수 '김종국'과 같은 헬스장을 다니고 있으며 과거에는 태권도, 검도 등을 배웠다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와 이상형

황민혁이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지만 가수가 되겠다는 의지가 강한 것 아녔다고 합니다. 우연히 누나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무대를 보고 팬이 되었고 그때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한지민'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뉴이스트 황민현의 여러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