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아 나나 프로필 과거얼굴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2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우아 멤버 나나이에요. 우아 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싱포레스트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아 나나의 졸업사진, MBTI, 작품활동,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우아 나나 프로필 정보

본명 권나연, 국적 한국,  2001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혈액형 B형, MBTI ENFP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노일초등학교, 노일중학교, 수락고등학교이며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20년 4월 Woo! ah!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걸그룹 우아 멤버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우아 멤버라고 합니다. 현재 우아의 리더, 센터, 리드 래퍼, 메인댄서, 리드 보컬로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춤, 노래, 랩 실력이 안정적이며 특히 보컬 실력으로 개성 있는 보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웹 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에서 채보나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필모그래피는 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네가 빠진 세계, 미미쿠스 등이 있다고 합니다.

 

 

나나 인스타 바로가기

 

 

나나 유튜브 바로가기

 

나나 걸그룹이 된 계기

가수 데뷔 전 학창 시절에는 가수의 꿈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고등학교 입학 전 진로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으며 댄스 대회에서 심사위원이었던 대표님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표님이 무작정 연습을 시켰고 1년 연습생 새오할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격은 애교가 많고 털털하고 허당끼가 있어 반전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걸그룹 '우아'에서도 분위기 메이커라고 하네요.

 

나나 과거얼굴과 취향

졸업식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리본을 좋아해서 숙소에 리본이 넘쳐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을 '리본 공주'라고 소개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걸그룹 우아 나나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7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다니엘이에요. 뉴진스 다니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음악 프로그램

somlove.tistory.com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