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miirose 윤지아 프로필 키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3번째 연예인은 미미로즈 윤지아이에요. 미미로즈 윤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이돌 걸그룹 '미미로즈'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미로즈 윤지아의 프로필 키 과거얼굴 작품활동 프로필 과사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미미로즈 윤지아 프로필 정보

본명 - 윤지아, 국적 - 한국, 2004년 1월 16일 만으로 나이 1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6cm, MBTI ENT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천마초등학교, 인천가좌여자중학교, 가좌고등학교이며 경력 사항은 2022년 그룹 미미로즈 멤버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YES IM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2년 9월 16일 미미로즈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윤지아 랩 실력과 취미, 특기

윤지아 직업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미미로즈 멤버이며 포지션 래퍼라고 합니다. 2022년 9월 16일 데뷔 앨범 '어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화려한 랩 실력을 보여줘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미미로즈 멤버 윤지아는 금발 단발머리와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로 걸크러쉬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뛰어난 랩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취미는 음악방송 보기, 특기는 배드민턴이라고 합니다.

 

과거얼굴과 서바이벌 출신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눈매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지금도 매력적인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 플래닛 999 소녀대전' 참가하여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2차 순위 발표식에서 11위로 탈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탈락 후 원래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가 연습생 생활을 했고 2022년 9월 미미로즈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윤지아 인스타 바로가기

 

 

윤지아 유튜브 바로가기

 

걸그룹 미미로즈 정보

아이돌 걸그룹 '미미로즈'는 5인조 걸그룹으로 가수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미미로즈 노래 루루루와 로즈는 임창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걸그룹 '미미로즈' 멤버 이름은 최연재, 한예원, 인효리, 서윤주, 윤지아, 라고 합니다. '미미로즈' 걸그룹 이름 뜻은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와 로즈의 합성어로 화려한 장미처럼 피아나다'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미미로즈 윤지아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