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해인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5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해인이에요. 배우 이해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해인의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집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이해인 프로필

본명 이지영, 국적 한국으로 1986년 5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키 167cm, 혈액형 a형, 몸무게 45kg이며 학력 사항은 마산가포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극 뮤지컬과, 서원대학교 피아노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종교, MBTI,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2005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해진 크게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현재 직업은 탤런트, 필라테스 강사, 유튜브 크리에이터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소개팅', '악녀일기 시즌4',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등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에 나오면서 롤코녀, 꽃사슴녀 등 수식어가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필모그래피는 드라마 마녀의 성, 히트, 황금 물고기, 뱀파이어 아이돌, 다섯 손가락, 지성이면 감천, 감격시대 투신의 전쟁, 프로의 사랑 시즌2,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영화 퀵, 깡패들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해인 과거얼굴과 이상형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숏컷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긴 머리이지만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2기 5대 얼짱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지Leezy'에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밝히기를 이상형은 남자답고 듬직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이해인 유튜브 바로가기

 

 

이해인 뛰어난 악역 연기 보기

 

이해인 유튜브로 전향한 이유

이해인은 예명이 세번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이해인, 이지, 임이지로 지금은 '임이지'란 예명을 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긴 공백기를 가졌고 유튜브로 전향하게 된 계기는 배우 일을 하면서 이상하게 그 길이 닫혔고 이상하게 일이 계속 꼬였다고 합니다. 자신의 길이 아닌가 싶어 기다려봤고 필라테스 강사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카메라 앞에서 일하던 사람이라 목마름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해인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3번째 화제의 인물은 축구선수 조규성이에요.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그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