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정삼 프로필 나이 이혼 부인 김유리

반갑습니다. 오늘의 1202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정삼이에요. 가수 정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삼의 프로필 나이 이혼 부인 김유리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정삼 프로필

  • 본명 - 정훈, 국적 - 한국
  • 나이 - 1972년 12월 29일 - 49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딸 1명
  • 고향 - 전라남도 무안군, 국적 - 한국
  • 혈액형 - B형, 종교 - 불교, 국적 한국
  • 수상 - 2012년 제19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 신인가수상 

현재 학력, 키, 몸무게, 소속사, MBTI,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정삼 가수 경력과 히트곡

트로트 가수로 1992년 1집 '가깝고도 먼 고향'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창법과 애절한 목소리이며 히트곡은 봤냐고, 미스 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과거 고등학교 졸업 후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초반에는 무명가수에 가까웠지만 행사 무대에서 활약하면서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인간극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더인 인지도를 올렸다고 하네요.

 

정삼 이혼과 전부인 김유리

1999년 MBC 무용단원 출신 김유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유리와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김유리는 MBC에서 무용수 일을 했지만 남편을 돕기 위해 무용단원 일을 그만두고 악착같이 천만 원을 모아서 남편의 세 번째 앨범을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한 법정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혼을 하면서 딸에게 이혼하면 아빠 안 보고 살 것이라는 말까지 들었다고 합니다. 전부인 김유리와 이혼 사유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정삼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아내 댄스 실력 유튜브로 보기

 

정삼 무명 시절과 아내 직업

정삼은 10년 동안 무명 시절을 보냈고 이제 인기를 얻으려는 순간 희귀병을 앓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헌신적인 아내의 내조로 다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인 김유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6시 내 고향, 전국시대, 화제집중, 생방송 투데이 등에서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2011년에는 부인 김유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여 부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닏. 오늘은 트로트 가수 정삼의 프로필 나이 이혼 부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지오 프로필 이혼 아들 백승리

서지오 프로필 이혼 아들 백승리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9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서지오이에요. 트로트 가수 서지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