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오 프로필 이혼 아들 백승리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9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서지오이에요. 트로트 가수 서지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서지오의 프로필 이혼 아들 백승리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잘생긴 아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서지오 과거 가수 은퇴 이유

인기 트로트 가수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했던 가수 '김희재'의 이모로 큰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3년 가수 데뷔를 하였지만 생활고로 인해 은퇴를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후 트로트 가수 '김혜연'의 조언으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0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고 히트곡은 아카시아, 어디 갔을까, 하니하니, 수리수리 술술, 하이하이하이, 돌리도, 바짝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가요무대, 사랑의 콜센타 등에 나와 트로트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하네요.

 

가수 서지오 프로필 정보

본명 서옥경, 국적 한국, 1971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  전라남도 광양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이정자, 자녀 아들 백승리가 있습니다.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케이에스제이컨텐츠라고 합니다. 1993년 '홀로서기'라는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정보는 1990부산 MBC 신인가요제 금상, 1991 강변가요제 입상, 제2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성인최우수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서지오 인스타 바로가기

 

 

서지오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서지오 이혼과 전남편

서지오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199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1명이라고 하네요.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경제적인 부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지오는 전남편이 사업 실패로 인해 생긴 거액의 빚 때문에 극단적 선택까지 생각한 적이 있지만 하나뿐인 아들이 있기에 다시 용기를 냈다고 하네요. 인생의 버팀목은 아들, 음악이라고 합니다. 서지오 아들 백승리는 자신보다 조카 김희재를 챙기는 모습이 질투를 한다고 하네요. 김희재와는 진짜 친적 관계가 아니라 가수와 팬 관계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서지오 과거사진과 아들

서지오는 이혼 후 홀로 아들 키웠고 생업을 위해 어린 아들을 친정에 보낼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아들 백승리는 잘생긴 비주얼을 가졌으며 배우 지망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지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항상 똑같은 모습인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서지오의 아들 백승리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희재 나이 과거는

울산 이미자 김희재의 나이 과거는? 반갑습니당. 301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김희재이에요. 트로트 가수 김희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신동부로 참가를 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