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레오 인스타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053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레오이에요. 트로트 가수 레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레오의 프로필 인스타 이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사진을 한 번 볼까요?

 

레오 직업 댄서 출신 트로트 가수로 한국에서 생활한지 13년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이웃집 찰스, 아침마당 등에서 나와 얼굴을 알렸고 지금은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살게 된 계기는 유로 댄서팀으로 우연히 한국을 방문했다가 한국 문화에 빠지게 되었고 한국에 정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귀화 4년 차로 2019년 한국인 국적까지 취득했고 2019년부터는 두 번째 꿈인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노래 '오빠라고 불러봐'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레오 유튜브 보기

트로트 가수 레오 프로필 정보는? 본명 레오, 국적 한국,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아들 다니엘이 있습니다. 소속사 프린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오빠라고 불러줘'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고향, 혈액형, 몸무게,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레오 트로트의 왕자'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2022년 3월 24일 기준 구독자 수 137명이며 콘텐츠는 음악 관련이라고 하네요.

 

 

레오 인스타 바로가기

레오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가정을 꾸려 살고 있었으나 아내 분과 이혼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싱글 파파라고 하네요.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 재혼 계획,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으며 레오는 아들에게 부끄러운 아빠가 되고 싶지 않아 아빠라는 이름으로 다시 꿈을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가 40대라 댄서로 활동하기 어려워졌고 평소 트로트에 관심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들 다니엘 나이는 15살이며 현재 축구를 배우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레오는 우크라이너 출신으로 현재 가족에 대한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출연 후 작곡가 한 분이 노래를 만들어 줬다고 하네요. 외국인 트로트 가수로 한국에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지만 원래 댄서로 6살 때부터 춤을 췄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레오의 인스타 이혼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개나리 학당 임지민 나이 과거사진

개나리 학당 임지민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998번째 연예인은 가수 임지민이에요. 가수 임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 학당'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넘치는

somlove.tistory.com

 

 

 

활기찬 가수 나이 인스타

트로트 가수 활기찬 나이 프로필 인스타? 반갑습니다. 676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활기찬이에요. 트로트 가수 활기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고 합

somlove.tistory.com

 

 

 

진성 나이 부인

반갑습니당. 218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진성이에요. 진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진성의 젊은 시절 과거사진, 부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