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피터펀 과거 가족

lovesom 2021. 4. 13. 23:59

트로트 가수 피터펀 과거 가족?

반갑습니다. 오늘의 708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피터펀이에요. 트로트 가수 피터펀의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설 무대가 없었는데 보이스킹에 참가하여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피터펀은 전국의 노래교실, 축제현장에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피터펀의 과거 가족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트로트 가수 피터펀 프로필은? 본명 김용희, 국적 한국, 1975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키 162cm, 몸무게 62kg이며 소속사 스마일플러스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정경미, 자녀 딸 김가영, 김서영, 김가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전라남도 보성군 홍보대사, 경기도 광명시 홍보대사, 나눔문화예술협회 홍보대사이며 수상 내역은 2003년 배호가요제 인기상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1집 앨범 '찍어주세요'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피터펀 직업 트로트 가수로 전국 각지 행사무대에서 활동한다고 합니다. 아침 프로그램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명불허전 코너에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지금은 행사대통령, 트로계의 싸이 등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미국 워싱턴, 메릴랜드 한인회 초청 공연 등에서도 활동을 하여 해외에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악 방송에서는 재치있는 입담과 강렬한 코믹 댄스로 웃음을 줬습니다. 2020년 신곡 웃고삽시다, 대원사 벚꽃길, 나의 행복 등이 있는데 노래 '나의 행복'은 딸이 만들어 준 곡이라고 합니다.

 

피터펀은 유튜브 채널 '피터펀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커버곡, 일상 브이로그, 결혼 생활, 라이브방송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자녀는 딸 3명이 있다고 합니다. 딸의 모습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들과 셀카 사진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광고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피터펀의 과거 가족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