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권민정 과거얼굴

lovesom 2021. 1. 12. 23:42

트로트 가수 권민정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623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로트 가수 권민정이에요. 트로트 가수 권민정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2라운드에 진출하여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를 한다고 하는데 누구와 대결을 할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권민정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권민정 직업 트로트 가수로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 멤버였습니다. 지금은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0년 12월 '전국트롯체전'에 참가하여 3라운드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현재 글로벌 지역 선수로 1라운드 미스터리 지역 선수 선발전에서는 가수 주현미 노래 '비 내리는 영동교'를 불렀고 6스타를 받았습니다. 이후 2라운드 팀 대결에서는 경상팀과 대결을 했으며 멋진 무대로 승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에는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가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권민정 프로필은? 본명 권민정, 국적 한국, 1993년 2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권민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재학, 백송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하이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앨범 떨려떨려라고 합니다. 

 

권민정은 오로라 팀 해체 후 2년 동안 직장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노래가 하고 싶어서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아직도 진성과 가성이 어우러지는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고보니 아이돌 걸그룹 '프리스타' 1집 2집 멤버로 활동을 했으며 피아노, 기타 연주, 작사, 작곡 능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음악적 감각과 미모를 가진 가수로 꾸준히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 노래 '숨바꼭질' 뮤직비디오에는 개그맨 정준하, 이휘재, 변기순, 가수 배기성, 배우 이훈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100% 노개런티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뮤직비디오 내용은 개그맨 이휘재는 예능감을 가수 배기정은 가창력을 배우 이훈은 몸매 관리를 개그맨 정준하는 예능에 대한 조언을 책임지는 콘셉트이었다고 합니다. 활동 당시 '트롯계의 소녀시대'라는 말을 들었고 국군방송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국군방송 최다 출연 가수로 뽑혔습니다.

 

권민정의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외모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얼굴이 똑같아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큰 키, 작은 얼굴, 완벽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광고 모델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권민정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