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성민지 과거 부모님?

 

반갑습니다. 610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성민지이에요. 최근 근황으로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추출연하고 있습니다. 중고등부 첫 올 하트를 받으며 멋진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미스트롯2 성민지의 부모님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미스트롯2 성민지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노래 '세월강'을 불렀습니다. 알고보니 '내일은 미스트롯1'에도 나왔는데 편집이 되어 방송에 나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과거 8살 어린 나이부터 6년간 동요를 불렀다고 합니다. 한 행사장에서 트로트 가수 '백수정'을 보고 반하게 되었고 그대부터 트로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작가 권유로 '미스트롯 시즌1'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그 당시 가수 노사연 심사위원이 미래가 보인다며 창창할 것 같다며 호평을 했습니다. 노사연 심사평이 가장 기억에 오래 남았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성민지 프로필은? 본명 성민지, 국적 한국, 올해 나이 1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부산 브니엘예술 고등학교 3학녀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부모님 중 어머니는 성민지 매니저 겸 작사가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6년 첫 싱글 앨범 '돌아와'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수줍음이 많고 내성적인 성격인데 무대에 올라가면 달라진다고 합니다. 무대 체질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미스트롯2 성민지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귀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KBS 전국노래자랑 산청편 장려상, 대한민국청소년지도자 음악대상, 대한민국청소년가요제 가창상, 청도유등축제가요제 대상, 지라산곶감가요제대상 등이며 경력 사항은 빅리그 홍보대사, 김해일보 홍보대사, 가고파동요제 홍보대사,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한국지역 연합방송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미스트롯1 성민지가 노래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엄마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회생활을 잘 하려면 공부보다는 댄스, 노래를 배워야 한다는 엄마의 말에 일찍 재능을 찾았다고 하네요. 8살 때 엄마가 동요를 부르러 가면 치킨을 사주겠다고 하여 동요 테스트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동요 선생님이 재능이 있다고 하여 동요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중학교 시절에 더이상 동요를 부르지 못해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트로트 한 번 불러보지 않을래?라며 권유를 해서 그 계기로 트로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성민지는 트로트를 하면서 가사에 담겨진 감정을 이해하는 것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튜브를 보면서 트로트 가수의 느낌을 그대로 재연하면서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차츰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갔고 고등학교도 일반계 고등학교에서 예체능 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후반에 되면서 트로트가 자신의 길이 맞구나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성민지의 부모님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