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공훈 나이 프로필

반갑습니다. 613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공훈이에요. 트로트 가수 공훈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강원팀으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강원팀을 승리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공훈의 나이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다양한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공훈에 대해 자세하게 한 번 볼까요?

 

공훈 직업 트로트 가수로 이번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이번 '트롯전국체전'에서는 이소나, 황홍비, 신미래와 함께 '천연조미료' 팀을 결성하여 노래 '강원도 아리랑'을 불렀습니다. 전라팀과 대결하여 1승을 했으며 공훈은 자신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전라팀과 무승부가 되어 팀 대결을 했고 공훈이 대표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강원팀이 이겼다고 합니다. 첫 무대에서는 노래 '날버린 남자'를 불러 8도 올스타를 받아 강원팀이 되었습니다.

 

트로트 가수 공훈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상훈, 국적 한국,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이며 아직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훈은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 나와 20대 트로트 대전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편애중계 출연 당시에는 이름 '이상훈'으로 나왔네요. 노래 '아미새'를 불러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박달가요제 금상 수상, 전국노래자랑 음성군 편 최우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공훈의 나이 프로필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