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롯전국체전 이시현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608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롯전국체전 이시현이에요. 이시현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6촌 누나라고 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롯전국체전 이시현의 나이 집안 고향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한 번 볼까요?

 

트롯전국체전 이시현은 방송에 출연하면서 바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시현이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외가 친척, 6촌 누나라고 하네요. 방송에 출연하여 자신의 닉네임을 ' 내 육촌은 트바로티'라고 했으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트롯전국체전 프로그램을 추천해줬다고 합니다. 김호중은 이시현에게 누나 스스로를 믿고 무대에서 하고 싶은 걸 모두 다 해봐라고 했다고 하네요. 

 

 

트롯전국체전 이시현은 브라질에서 7년을 거주했고 직업 보컬 트레이너라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를 잃어버렸으며 먹고 살기 위해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다시 음악을 하기 위해 트롯전국체전에 참가를 했다고 합니다. 이시현은 가수 김수희 노래 '너무합니다'를 불렀고 8스타로 올스타를 받아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트로트 가수 '남진'은 눈물을 흘렸으며 대단한 가창력이라고 했습니다. 합격 후 트로트 가수 '김연자' 팀 '글로벌팀'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트롯전국체전 이시현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시현,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수상 내역은 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편 대상, 브라질 개최 K팝 관련 경연대회 출연 등이 있으며 직업 브라질 교포 신문 편집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무대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참가자 권민정, 미카&갓스와 함께 '오마이갓김치'를 결성했고 노래 '노란 샤쓰의 사나이'를 불렀다고 합니다. 즐거운 무대로 코치진들은 극찬을 했습니다. 상대 팀 '경상아가씨'와 대결에서 9대9 무승부가 나와 다음 대결이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모델,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롯전국체전 이시현의 나이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