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민아 친언니 방현아 프로필 과거사진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2번째 연예인은 가수 린아 방현아이에요. 방현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동생 방민아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호적 메이트'에 나왔다고 합니다.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현아의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과거 어린 시절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린아 프로필 정보는? 본명 방현아, 국적 한국, 1991년 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방민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 그룹 워너비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학교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방민아 방현아 자매는 걸그룹 자매로 방민아는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이며 방현아는 걸그룹 워너비 멤버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살고 있으며 얼굴도 많이 달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현아는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가수 생활을 했지만 지금은 직장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로이킴 편과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방현아 인스타 바로가기

어린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가졌으며 대학교 시절에는 방송 연예과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과거 소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가수 데뷔는 쉽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걸그룹 워너비 새멤버로 합류하게 되면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후 자신을 따라다니는 '민아 친언니'라는 수식어가 있었지만 열심히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방현아 과거 유튜브로 보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가수 '김준수'라고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또 육아와 살림을 하는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린아 방현아의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유인 프로필 근육 남자친구

정유인 프로필 근육 몸매 남자친구 수영선수 정유인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수영

somlove.tistory.com

 

르세라핌 카즈하 프로필 과거얼굴

르세라핌 카즈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5번째 연예인은 르세라핌 카즈하이에요. 르세라핌 카즈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르세라핌'으로 걸그룹 데뷔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