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라라 베니또 프로필 과거사진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0번째 연예인은 가수 라라 베니또라고 합니다.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월드클라쓰 새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20년 동안 발레를 했기 때문에 축구 실력도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라라 베니또의 프로필 과거사진 남편 직업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라라 베니또 프로필 정보는? 본명 라라 베니또, 국적 스페인, 1994년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소속사 CF E&M이며 데뷔 시기는 2018년 아리랑 국제방송 'Mystery Trevelers'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김정훈이 있습니다. 수상 정보는 제1대 E채널 탑골 랩소디 가왕, 경력 사항은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운영이사라고 합니다. 나이, 키, 고향, 혈액형, 학력 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나야 라라 라라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음악 무대, 커버곡, 요리 등이라고 합니다.

 

직업 모델, 유튜버, 가수이며 2020년 예능 프로그램 '탑골 랩소디'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 불후의 명곡, 아침마당, 이웃집 찰스 등에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고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눈물이 나요' 신곡을 발매하여 제대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 지금의 남편 '김정훈'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김정훈 직업 음원 해외 유통업이라고 하네요.

 

 

라라 베니또 인스타 바로가기

원래 가수의 꿈을 꿈꿨지만 현실에 벽에 가로막혀 가수 꿈을 이루지 못했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무역회사에서 일을 했다고 하네요. 결혼을 하면서 모델, 가수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의 응원으로 더욱 활발히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탄탄한 몸매, 대단한 동안 외모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매력적인 남편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라라 베니또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보면서 한국 드라마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가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었고 혼자 한국어를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대학 졸업 후 혼자 한국으로 가게 되었고 지금은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모델 라라 베니또의 프로필 과거사진 남편 직업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골 때리는 그녀들 엘로디 사오리 인스타

골 때리는 그녀들 엘로디 사오리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773번째 화제의 인물은 엘로디, 사오리이에요. 엘로디 사오리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축구 팀은

somlove.tistory.com

 

르세라핌 카즈하 프로필 과거얼굴

르세라핌 카즈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5번째 연예인은 르세라핌 카즈하이에요. 르세라핌 카즈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르세라핌'으로 걸그룹 데뷔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somlove.tistory.com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프로필 과거얼굴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2번째 연예인은 가수 쏠이에요. 가수 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