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환희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lovesom 2022. 5. 9. 23:14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7번째 연예인은 가수 환희이에요. 가수 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성 보컬 그룹 '빅마마'와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환희의 성형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환희 직업 뮤지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이라고 합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활동 당시 소몰이 창법으로 유명했으며 군대 제대 후에는 더 발전된 창법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6년에는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렉스 역을 맡으면서 탤런트 활동을 했고 2019년에는 뮤지컬 '잭 더 리퍼'에서 다니엘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환희 인스타 바로가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프로필 정보는? 본명 황윤석, 국적 한국, 1982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B형, 혈액형 61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사촌동생 이장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동자 초등학교, 배재 중학교, 광문 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음악학이며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라고 합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환희 과거영상 유튜브로 보기

환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인다고 하는데요. 알고 보니 평소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2018년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쌍꺼풀, 코 성형 수술을 했지만 2007년 이후로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1년 걸그룹 베이비복스 '간미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라고 합니다. 지금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고 이상형 스타일은 손이 예쁜 여자라고 하네요.

 

환희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과 불화설 루머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절친한 사이로 환희는 브라이언에 대해 자신이 왼팔이면 브라이언은 오른팔이라고 했습니다. 없으면 안 될 존재, 없으면 허전한 존재라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사랑해, 폭풍의 연인, 영화 스타 빛나는 사, 뮤지컬 잭 더 리퍼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가수 환희의 성형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빅마마 신연아 인스타 남편

가수 빅마마 신연아 인스타 남편? 반갑습니다. 오늘의 786번째 연예인은 빅마마 신연아이에요. 빅마마 신연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빅마마 멤버 이영현,

somlove.tistory.com

 

브라이언 과거사진은

가수 겸 탤런트 브라이언의 과거사진은? 반갑습니당. 258번째 연예인은 가수 브라이언이에요.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워킹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