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세라핌 카즈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5번째 연예인은 르세라핌 카즈하이에요. 르세라핌 카즈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르세라핌'으로 걸그룹 데뷔를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르세라핌 카즈하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가수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발레리나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카즈하는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이며 포지션 래퍼라고 합니다. 중저음의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이며 랩을 할 때 카리스마가 있다고 하네요. 보컬 실력은 몽환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댄스 실력은 발레를 배웠기 때문에 유연성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청순한 비주얼로 무대에서 눈에 띄는 멤버라고 하는데요. 2022년 5월 데뷔 쇼케이스로 얼굴이 공개되면서 카즈하의 비주얼을 극찬하는 글이 많았다고 합니다. 청순함과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어 반전 매력이 있는 멤버라고 하네요.

 

르세라핌 카즈하 프로필 정보는? 본명 나카무라 카즈하, 국적 일본, 2003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입니다. 가수 데뷔 시기는 2022년 르세라핌 싱글 앨범이며 걸그룹 르세라핌 일본인 멤버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Dutch National Ballet Academy이며 소속사 쏘스뮤직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키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MBTI는 ENFP로 르세라핌에서 유일하게 E 유형이라고 하네요.

 

 

카즈하 인스타 바로가기

르세라핌 카즈하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발레를 했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발레를 했기 때문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최근 무대에서도 11자 복근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06년 하시모토 사치요 발레스쿨에서 컨템포러리 댄스와 발레를 배웠고 2015년에는 히라카타시 전국 콩쿠르에서 6위를 했으며 2018년에는 고베 전국 콩쿠르에서 영성 주니어 2부 1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1학년 시절부터 네덜란드 국립 발레 아카데미에서 유학을 했다고 합니다.

 

카즈하가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네덜란드 유학 중 'HYBE'에 스카우트되었고 이후 쏘스뮤직에 합류하여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도 15년 동안 발레를 하다가 케이팝 매력에 빠져 아이돌 가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한국어는 미숙한 편이며 영어 실력은 뛰어나다고 하는데 2022년 1월부터 한국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르세라핌 카즈하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케플러 김채현 프로필 과거사진

케플러 김채현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3번째 연예인은 케플러 김채현이에요. 케플러 김채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사랑스러운 무대를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omlove.tistory.com

 

전소연 프로필 과거사진 가족

여자 아이들 전소연 프로필 과거사진 가족?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1번째 연예인은 여자 아이들 전소연이에요. 여자 아이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